가스로드는 2001년 창업이래 CNG 설비 및 항공우주 관련 시험설비 구축을 핵심사업으로 발전하여 현재 고압가스 관련 전문업체로 연소 및 추진시스템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플랜트 EPC 기업입니다.
가스터빈엔진의 연료계통에 특화된 기술력으로 가스터빈 시험설비 구축, 수소사업분야, 항공우주 및 방산관련, 핵융합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의 특수목적용 시험설비, 시험장비를 개발 및 제작하고 있으며, 수소전문기업으로 수소경제의 한 축인 700bar이상 수소저장기술과 연계된 다양한 시험설비는 물론 양산설비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1000bar 이상의 초고압, 1500Ċ 이상의 초고온과 -190Ċ의 초저온, 초진공 및 15~30kg/s의 대유량 공기유동 등 극한을 요구하는 다양한 시험설비 구축의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기술혁신을 통해 실제 운용조건과 유사한 환경의 시험설비 및 제품 성능 검증을 통하여 제품 안전성 확보와 성능 향상에 기여하고자 끊임없이 연구개발 하고 있습니다.
가스로드는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목표에 함께 고민하고 최상의 방법과 실현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술집약적 기업으로, 진보된 차세대 기술력과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요구하는 핵심기술력 및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여 시험설비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사업 분야
가스터빈분야
2008년 두산에너빌리티 5MW 발전용 연소기 시험설비 개발을 시작으로, 현재 270MW로 확장된 시설의 유지보수 업무와 가스터빈 수소전소노즐 개발을 위한 Test Facility를 설계/제작/설치하여 발전용 대형가스터빈에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에 운용되는 가스터빈엔진의 연소 및 추진을 위한 시험설비 제작에 특화된 기술력을 확보하였습니다.
수소/모빌리티분야
2001년 창업이래 수소산업의 모태가 되는 CNG충전소와 관련 시험설비의 설계와 제작을 시작으로 FCV의 연료계통 연구 및 개발을 초기사업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수소전문기업(제2022-0018호)으로서 수소경제의 한 축인 700bar이상 수소저장기술과 연계된 각종 시험설비와 양산설비를 개발/제작 하고 있습니다.
항공우주/방산분야
고공환경 시험설비, 연소 및 엔진 시험설비 등 최첨단의 기술이 요구되는 극한환경의 다양한 시험설비를 자력으로 구축하고, 구축설비의 안정화와 성능향상을 위한 지속적 기술개발로 국방과학연구소,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및 여러 방산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가스시설/설비분야
기계가스설비공사업 가스시설공사 제1종, 특정설비 제조등록(저장탱크, 압력용기, 기화기)된 고압가스 관련 전문업체로 법적기준에 충족하는 시설 및 기술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핵융합에너지분야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핵융합 실증플랜트 설계개념 및 기반기술 연구' 과제 수행의 일환인 핵융합에너지 핵심공학 기술개발을 위한 증식블랑켓 안전성 시험설비의 기본 개념설계 수행(2023년 12월~2025년 3월)으로, 증식블랑켓 핵심기술 확보 및 핵융합에너지 기술개발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R&D
공학을 바탕으로한 과학적 기술력을 기반으로 핵심기술과 기술혁신을 통하여 다양한 산업분야의 시험조건을 완벽하게 실현할 수 있는 특수목적용 시험설비 및 시험장비 개발의 중심에는 가스로드가 있습니다.